베트남 호이안 시타딘펄호이안 호텔 솔직후기
베트남 호이안 시타딘펄호이안 호텔 솔직후기입니다. 베트남 다낭, 호이안 패키지 여행에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https://youtu.be/PeZGJMJmlUo
시타딘 펄 호이안 주변은 깜깜합니다. 밤에 밖으로 나가서 걷고 싶으신 분은 곰곰히 생각을 해 보아야 합니다.
저희는 패키지라서 밤에는 잤습니다. 하루에 1~2만보를 걷는 패키지의 일정으로 밤에는 쉴 수밖에 없습니다.
한국시간으로 새벽 3시(베트남 시간 1시, 시차 2시간)에 호텔에 도착을 했습니다. 9시 30분쯤에 출발한 비행기가 4시간 30분이 걸려 베트남 다낭에 도착을 했습니다.
짐을 찾고 공항에 나온 시간은 한국 시간 2시.
다낭공항에서 호이안 시타딘펄 호텔은 약 1시간 거리로 호텔에 도착을 하니 3시였습니다.
호텔이 다낭에 있었으면 더 편했겠다는 생각을 하며 호텔이 어떤지도 모르고 침대에 쓰러져 잠을 청했습니다.
체크인을 기다리며 웰컴티도 있었는데 새벽 비행기로 비몽사몽하여 사진은 생략했습니다.
2명이 사용하지만 침대가 따로 있어서 편합니다. 아이들이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떨어진 것이 아니라 남편이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졌습니다. 할말하않입니다.
조식을 먹으러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과일이 많습니다. 그나마 베트남 현지 음식 중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조식입니다.
조식을 열심히 먹자.
과일이 가장 먹기 좋습니다. 아침은 토스트와 과일입니다. 베트남 음식도 쉽지 않았습니다. 호불호가 있는 베트남 음식입니다.
그나마 호텔 조식은 먹을만 합니다.
다양하게 맛을 보았습니다.
달걀후라이와 쌀국수도 즉석에서 조리되어 나옵니다. 저는 달걀후라이를 조식 때마다 먹었습니다.
빵도 먹을 만합니다. 빵순이는 호텔 조식이 행복합니다.
고구마도 있어서 베트남 다낭에서 저와 가장 맞았던 음식은 시타딘 호텔의 조식이었습니다.
수영장을 가는 도중 발견한 헬스장.
오전부터 헬스를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수건도 놓여 있습니다.
호이안 시타딘 호텔은 수영장이 좋습니다. 수영장이 넓어서 놀기에 좋습니다. 다만 날씨가 덥지 않아서 수영장에 놀기에 조금 추웠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수영장이 넓어서 놀기 좋습니다.
호이안 시타딘 호텔은 주변에 볼 것이 없어서 수영장에서 많이 놀아야 합니다.
수질도 깨끗하고 넓습니다.
3박 5일 패키지 일정이라서 수영장에서 놀 시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추운 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수영장에서 노는 것에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베트남 여행 필수템, 여행용 샤워기>
https://youtube.com/shorts/UQt4BjvX0Rs?feature=share
베트남 다낭, 호이안 시타딘 호텔을 이용할 때는 여행용 샤워기 가지고 가세요.
물을 한 번 틀었는데 바로 필터가 노랗게 변했답니다.
외곽에 있어서 자유여행보다 패키지여행자에게 알맞은 호이안 시타딘 호텔이었습니다.
그래도 베트남 다낭, 호이안 패키지 여행이 너무 마음에 들었기에 만족을 합니다. 볼 것이 많은 관광이었습니다. 다음에 자유여행으로 다시 한 번 오고 싶습니다.
https://youtu.be/h_Ce7vh3HEs
아이들이 자라서 결혼을 해서 손자, 손녀와 다시 와야겠습니다.(너무 멀리 갔나?)
그 때 호텔은 다낭 쪽으로 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